라이브 스트리밍을 준비하면서....

라이브 스트리밍을 준비하면서....

관리사 0 155 06.20 19:04

사회적 거리 두기에 잘 협조해 주셔서 이제 2단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우리 교회도 7월 5일 첫 주부터 예배당에 모여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하지만 연세가 많으신 분들과 혹시 감염될까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전체개방하는 것이 아니고 단계별로 조금씩 개방의 범위를 넓히게 될 것입니다.

소수의 인원이지만 예배당에 모여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.


지금까지는 금요일에 미리 예배 영상을 녹화해서 주일 예배시간에 맞춰 가정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었습니다.

하지만 이제부터는 현장 예배와 영상예배를 함께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.

라이브 스트리밍, 우리말로 하면 생방송 또는 중계방송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.


한 번도 시행해보지 않던 방식이라서 조금씩 준비하는 중입니다.

영상 장비를 준비하는게 경비가 꽤 많이 발생하게 되어서 성도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려 봅니다.


요즈음은 모든 분들이 핸드폰을 사용하고 계시는 거로 압니다.

또 거의 모든 전화가 2년 약정 플랜으로, 2년에 한 번씩 전화기를 업그레이드하실 겁니다. 아닌 경우도 있겠지만요.


그래서 부탁드립니다.

최근에 전화기 업그레이드하시고, 전에 사용하던 전화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 중에서 기증해주시기를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.


2016년 이후에 업그레이드하시고 보관하고 계시는 전화기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.

전화기의 카메라(캠코더) 기능만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카메라의 설정에서 동영상 1920 X 1080을 지원하는 전화기이면 어느 회사 제품이든 상관이 없습니다.


기증이 가능하신분은 목사님이나, 주 권사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목사님 : 770-362-7288  / 주 권사 : 201-956-5933

 

original_2.gif